happy golf

FAQ

HOME > 고객센터 > FAQ

회원가입 및 결제 관련

  • 회원 정보를 수정하려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상단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하며, 비밀번호, 휴대폰, SMS, E-Mail 수신 여부 등도 언제든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회원 가입 시 회원명과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.
  •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한가요?
    현금결제(계좌이체) 시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.
  • 결제 가능한 카드는 신용카드는 어떻게 되나요?
   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는 BC/국민/NH채움/삼성/외환/신한/롯데/현대/하나SK/하나BC 카드가 가능합니다.
    기타 결제되지 않는 카드는 회원님의 편의를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추가하여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회원가입 시 핸드폰 인증이 안 되요?
    회원가입 시 핸드폰 번호 입력 후 “인증번호전송” → “인증번호입력”을 하신 경우에도 인증이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(02)6670-0202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골프장 라운드 예약 및 서비스 이용 시

  • 골프장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골프장 예약 취소는 해당골프장의 취소 가능 시한에 내에 취소 가능하며,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→ Golf Reservation → 해당 골프장 예약내역을 “취소”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“취소 불가” 표시된 경우 임박취소로 패널티가 적용되며, 임박취소의 경우에는 고객센터(02)6670-0202)로 문의 주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(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주중(월~금) 09:00 ~ 18:00 입니다. 주중 17:00 이후 취소 건은 익일 취소로 적용되오며, 패널티가 적용되오니 취소시 꼭 확인하시고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.)
  • 3인 플레이 가능한가요?
    모든 골프장 예약은 4인 플레이 기준입니다. 3인 플레이도 가능은 하나 4인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.
    3인 플레이 불가 골프장(세븐밸리, 한맥CC 등)
  • 예약마감이라고 표시되는데 예약하고 싶습니다.
    예약마감 시 별도로 고객센터(02)6670-0202)로 문의 바랍니다. 문의 시 해당골프장 실시간 예약조회 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
    단, 예약 후 1시간 안에 그린피 결제(카드결제,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) 해 주셔야 하며, 예약 후에는 환불, 변경, 취소는 불가합니다.
  • 라운드 날짜가 내일인데 기상예보를 보니 비가 내린다 하네요~
    출발하시기 전 해당 골프장으로 문의하시고 출발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골프장에서 천재지변에 의하여 취소 가능하다고 하면 라운드 취소 처리 해드리며, 취소 불가하여 내장하셔야 된다 하면 골프장으로 내장해서 라운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예약자가 해당 골프장에 안가도 상관없나요?
    네~ 가능합니다. 단, 실제로 이용하시는 회원의 인적 사항을 예약 시 정확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(정확한 예약자 인적 사항 미 기재 시 일어나는 모든 문제는 회원님께서 책임지셔야 하오니 꼭 정확한 인적 사항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)
  • 단체팀 예약도 가능한가요?
    예약 가능합니다. 단, 단체팀의 경우에는 회장, 총무 1인만 무료로 제공되며, 동반자 3인은 정상요금으로 적용됩니다.(골프장 별로 차이 있음)
happy golf
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70-5 에이스테크노타워 10차 509호 사업자번호 : 114-81-92021 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2004-295호
Tel : 02)6670-0202 Fax : 02)6670-0210 E-Mail : periwinkle@savekorea.com